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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름많음속초3.7구름많음북춘천-3.1흐림철원-5.0흐림동두천-3.5흐림파주-5.2구름많음대관령-3.5흐림춘천-3.2구름많음백령도0.6구름많음북강릉2.2구름많음강릉5.6구름많음동해4.8구름많음서울-2.3구름많음인천-2.5구름조금원주0.2구름많음울릉도9.1구름조금수원-2.0구름조금영월-0.9구름많음충주-1.8구름많음서산-0.6흐림울진6.0구름많음청주0.5구름많음대전-0.9흐림추풍령0.8구름많음안동1.2흐림상주1.4흐림포항6.1구름많음군산0.6흐림대구5.5구름조금전주1.6흐림울산6.0구름조금창원6.8구름많음광주4.1연무부산7.6구름많음통영6.3구름많음목포5.4맑음여수5.4흐림흑산도7.5구름조금완도5.0흐림고창1.3구름조금순천2.8구름많음홍성-0.9흐림서청주-0.5구름많음제주10.0구름많음고산10.3구름조금성산8.0구름조금서귀포10.6맑음진주0.8흐림강화-3.3구름조금양평-0.6구름조금이천-1.5구름많음인제0.1구름많음홍천-2.1구름많음태백-0.1구름조금정선군-1.9구름많음제천-3.0흐림보은-1.8흐림천안-1.2구름많음보령-0.8흐림부여-0.8구름많음금산-0.2구름많음세종-0.4구름많음부안1.8구름많음임실0.2구름많음정읍1.1흐림남원0.9흐림장수-1.4흐림고창군1.7흐림영광군2.5구름많음김해시6.3구름조금순창군1.0구름많음북창원7.1구름많음양산시7.1구름조금보성군5.1구름조금강진군5.1구름조금장흥4.4구름조금해남5.9구름조금고흥4.2구름조금의령군2.3흐림함양군1.1구름조금광양시4.1구름많음진도군7.1구름많음봉화-0.8구름조금영주-0.4구름많음문경0.5흐림청송군0.7흐림영덕5.0흐림의성-0.1흐림구미3.8흐림영천4.3흐림경주시5.2구름많음거창-0.6구름많음합천3.3흐림밀양4.4구름많음산청1.9구름많음거제7.6구름조금남해4.8박무북부산5.1
  • 2024.12.0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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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 Geo_Language: 방문자 사용언어 확인

Audience – Geo_Language: 방문자 사용언어 확인

 

이 Audience – Geo_Language 레포트는 보통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 어떤 국가에서 어떤 언어를 쓰는유저가 상품을 구매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한다.

 

Location과 Language를 함께 보는 이유는 같은 지역에서도 언어가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예를들어 한국의 대형 화장품 회사는 이 레포트를 통해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이 유입량은 적지만 매우 높은 구매율과 판매량이 높다는것 을 확인한 뒤, 한국 거주 중국인을 위한 상품을 만들고, 타겟팅하여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추가로, 한국에 거주하는 미국인보다 영국인이 더 높은 구매전환율을 보이는것 처럼, Location과 Language는 함께 봐야하는 지표이다.

 

혹시, Language 레포트를 잘 쓸 수 있는 Tip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전체댓글1

    • jade
    • 2022-05-05 13:19:42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표를 보니 같은 영어도 gb, us처럼 종류 구분까지 되어있어서 좋네요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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