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커뮤니티2

  • 흐림속초18.8비북춘천23.4흐림철원20.1흐림동두천22.4흐림파주24.7흐림대관령17.9흐림춘천25.2흐림백령도24.7비북강릉20.3흐림강릉21.5흐림동해24.1비서울25.8비인천25.4흐림원주25.8비울릉도26.7비수원25.4흐림영월23.6흐림충주25.0흐림서산26.6흐림울진26.8비청주26.8비대전25.6흐림추풍령24.6비안동25.1흐림상주25.7비포항26.4흐림군산26.0비대구25.6흐림전주26.4흐림울산25.7비창원26.3비광주25.5비부산26.4흐림통영26.5비목포27.3비여수25.2흐림흑산도27.1흐림완도28.5흐림고창26.6흐림순천23.9비홍성26.4흐림서청주24.8흐림제주30.6구름많음고산27.7흐림성산27.3흐림서귀포28.2흐림진주26.0흐림강화25.8흐림양평25.2흐림이천25.6흐림인제18.9흐림홍천24.8흐림태백22.3흐림정선군24.1흐림제천23.7흐림보은25.1흐림천안25.5흐림보령26.8흐림부여25.7흐림금산25.8흐림세종25.1흐림부안26.4흐림임실24.6흐림정읍26.2흐림남원25.3흐림장수24.6흐림고창군26.1흐림영광군26.3흐림김해시25.6흐림순창군25.4흐림북창원26.4흐림양산시26.3흐림보성군27.1흐림강진군27.6흐림장흥26.7흐림해남28.2흐림고흥26.8흐림의령군26.6흐림함양군25.8흐림광양시26.5흐림진도군28.1흐림봉화23.9흐림영주24.4흐림문경25.2흐림청송군25.4흐림영덕25.2흐림의성25.5흐림구미25.3흐림영천25.3흐림경주시25.8흐림거창24.4흐림합천25.0흐림밀양26.4흐림산청25.3흐림거제26.4흐림남해27.0비북부산26.4
  • 2024.09.20(금)

구매전환율최적화[Conversion Rate Optimization] 구매전환율최적화 커뮤니티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산출물 – Top 3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Google Analytics&Google Optimize기반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 혹은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는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가 내 사이트에서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작업입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내부의 약점을 찾아내고강점을 더욱 부각시키면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GMP) 기반 CRO은 보통 Google Analytics와 Google Optimize를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선 사이트 방문자의 구매단계별 Weak Poin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설벤치마킹우수 사례 기반 A/B Test를 통해 점진적으로 구매전환률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구매여정 중 유저의 이탈을 많은 부분, 페이지 종료가 많은 페이지, 구매에 기여가 높은 컨텐츠 등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항목들을 찾아냅니다.

Google Optimize를 통해 A/B Test, Re-direct 등 다양한 개선 가설을 검증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GMP은 지속적인 구매전환률 최적화 실험(A/B Test)을 통해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20건 입니다.    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