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커뮤니티2

  • 맑음속초23.9맑음북춘천27.9맑음철원27.2맑음동두천25.3맑음파주23.7맑음대관령24.2맑음춘천29.3맑음백령도23.7맑음북강릉23.6맑음강릉27.0맑음동해23.3맑음서울26.5맑음인천22.8맑음원주28.9맑음울릉도22.7맑음수원24.1맑음영월27.8맑음충주28.3맑음서산23.8맑음울진23.5맑음청주29.2맑음대전27.9맑음추풍령27.6맑음안동28.6맑음상주28.4맑음포항26.2맑음군산23.9맑음대구31.6맑음전주25.4맑음울산25.0맑음창원25.3맑음광주27.1맑음부산24.9맑음통영23.8맑음목포24.4맑음여수25.5맑음흑산도21.9맑음완도26.0맑음고창24.0맑음순천26.1맑음홍성24.3맑음서청주26.5맑음제주25.3맑음고산22.1맑음성산24.9맑음서귀포25.8맑음진주27.6맑음강화21.1맑음양평27.9맑음이천27.1맑음인제26.7맑음홍천27.9맑음태백24.6맑음정선군27.5맑음제천27.2맑음보은25.8맑음천안26.8맑음보령22.6맑음부여25.0맑음금산26.6구름조금세종26.8맑음부안23.8맑음임실24.8맑음정읍24.7맑음남원27.2맑음장수23.7맑음고창군23.2맑음영광군23.7구름조금김해시25.9맑음순창군26.6맑음북창원27.2맑음양산시26.0맑음보성군28.0맑음강진군27.2맑음장흥25.9맑음해남25.3맑음고흥26.4구름조금의령군28.9맑음함양군28.6맑음광양시28.1맑음진도군23.3맑음봉화23.8맑음영주맑음문경25.8맑음청송군25.4맑음영덕23.3맑음의성27.6맑음구미28.3맑음영천29.9맑음경주시28.1맑음거창26.1맑음합천29.0맑음밀양28.5맑음산청29.1맑음거제26.6맑음남해26.0맑음북부산25.5
  • 2024.06.18(화)

구매전환율최적화[Conversion Rate Optimization] 구매전환율최적화 커뮤니티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산출물 – Top 3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Google Analytics&Google Optimize기반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 혹은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는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가 내 사이트에서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작업입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내부의 약점을 찾아내고강점을 더욱 부각시키면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GMP) 기반 CRO은 보통 Google Analytics와 Google Optimize를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선 사이트 방문자의 구매단계별 Weak Poin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설벤치마킹우수 사례 기반 A/B Test를 통해 점진적으로 구매전환률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구매여정 중 유저의 이탈을 많은 부분, 페이지 종료가 많은 페이지, 구매에 기여가 높은 컨텐츠 등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항목들을 찾아냅니다.

Google Optimize를 통해 A/B Test, Re-direct 등 다양한 개선 가설을 검증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GMP은 지속적인 구매전환률 최적화 실험(A/B Test)을 통해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20건 입니다.    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