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커뮤니티2

  • 흐림속초19.4구름많음북춘천18.1구름많음철원17.2구름많음동두천18.2구름많음파주18.0구름많음대관령11.6구름많음춘천18.4구름많음백령도16.0구름많음북강릉17.9구름조금강릉19.7맑음동해17.6구름많음서울22.7구름많음인천21.2구름많음원주20.4맑음울릉도18.5구름조금수원21.4구름많음영월16.7구름많음충주18.6흐림서산21.0맑음울진18.0구름조금청주24.1구름조금대전20.6구름조금추풍령16.1맑음안동19.1구름조금상주18.3맑음포항20.0구름많음군산21.4맑음대구22.8구름많음전주24.6맑음울산20.2구름조금창원20.2구름많음광주22.2구름많음부산19.4구름많음통영20.1흐림목포20.9구름많음여수20.4흐림흑산도18.0구름조금완도18.9구름많음고창22.2구름조금순천18.9구름많음홍성22.8구름조금서청주19.9구름조금제주20.8구름조금고산19.6맑음성산20.1맑음서귀포20.5구름조금진주19.8구름조금강화17.9구름많음양평19.5흐림이천19.9흐림인제16.8구름많음홍천17.8맑음태백12.6구름많음정선군15.0구름많음제천16.4맑음보은17.3구름조금천안17.7구름많음보령19.8구름조금부여19.3맑음금산17.3구름많음세종19.9흐림부안24.0구름많음임실21.3흐림정읍24.4구름많음남원21.6구름조금장수16.9흐림고창군22.7구름많음영광군21.8구름많음김해시20.2구름많음순창군22.6구름많음북창원21.0맑음양산시20.4구름많음보성군20.2구름많음강진군20.4구름많음장흥20.4구름많음해남19.9구름많음고흥17.7맑음의령군21.3구름조금함양군18.3구름조금광양시19.8구름많음진도군20.1맑음봉화14.6구름조금영주16.4맑음문경17.2맑음청송군16.2맑음영덕16.5맑음의성16.5맑음구미19.7맑음영천19.8맑음경주시19.8구름많음거창19.0구름많음합천22.0맑음밀양22.4구름조금산청20.4구름많음거제20.2구름조금남해19.3구름많음북부산20.4
  • 2023.06.09(금)

구매전환율최적화[Conversion Rate Optimization] 구매전환율최적화 커뮤니티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산출물 – Top 3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Google Analytics&Google Optimize기반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 혹은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는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가 내 사이트에서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작업입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내부의 약점을 찾아내고강점을 더욱 부각시키면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GMP) 기반 CRO은 보통 Google Analytics와 Google Optimize를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선 사이트 방문자의 구매단계별 Weak Poin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설벤치마킹우수 사례 기반 A/B Test를 통해 점진적으로 구매전환률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구매여정 중 유저의 이탈을 많은 부분, 페이지 종료가 많은 페이지, 구매에 기여가 높은 컨텐츠 등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항목들을 찾아냅니다.

Google Optimize를 통해 A/B Test, Re-direct 등 다양한 개선 가설을 검증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GMP은 지속적인 구매전환률 최적화 실험(A/B Test)을 통해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8건 입니다.    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