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커뮤니티2

  • 구름조금속초16.2구름조금북춘천14.1구름조금철원14.6구름조금동두천15.8구름조금파주14.8구름조금대관령10.2구름조금춘천16.1박무백령도17.3구름많음북강릉15.8구름많음강릉19.0구름많음동해16.9구름많음서울20.1구름많음인천19.2구름조금원주16.9흐림울릉도18.3구름조금수원17.6구름많음영월15.3구름많음충주14.5구름많음서산15.6구름조금울진17.0구름많음청주20.5구름많음대전17.8구름많음추풍령14.7구름많음안동16.7구름많음상주16.7흐림포항19.6구름많음군산18.5흐림대구18.5흐림전주19.6흐림울산18.2흐림창원18.6구름많음광주20.1흐림부산20.3흐림통영18.8흐림목포19.8흐림여수20.7흐림흑산도18.4흐림완도19.5흐림고창17.6흐림순천16.8구름많음홍성16.0-서청주(예)16.4흐림제주22.5흐림고산21.5흐림성산20.9흐림서귀포22.1흐림진주17.8구름많음강화17.6구름조금양평16.1구름많음이천16.2구름조금인제13.8구름많음홍천14.6구름많음태백12.2구름많음정선군14.5구름많음제천14.2구름많음보은14.5구름많음천안15.5구름많음보령17.2구름많음부여16.7구름많음금산15.4-세종17.8흐림부안18.9흐림임실16.1흐림정읍17.5흐림남원16.7흐림장수13.7흐림고창군17.2흐림영광군18.3흐림김해시19.2흐림순창군17.3흐림북창원19.2흐림양산시20.2흐림보성군18.2흐림강진군18.4흐림장흥18.2흐림해남17.8흐림고흥16.8흐림의령군16.5흐림함양군15.3흐림광양시19.1흐림진도군17.9구름많음봉화13.6구름많음영주14.1구름많음문경15.5구름많음청송군14.2흐림영덕17.0구름많음의성15.2흐림구미16.3흐림영천16.7흐림경주시16.9흐림거창15.2흐림합천16.6흐림밀양18.6흐림산청15.7흐림거제18.5흐림남해18.8
  • 2022.09.26(월)

구매전환율최적화[Conversion Rate Optimization] 구매전환율최적화 커뮤니티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산출물 – Top 3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Google Analytics&Google Optimize기반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 혹은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는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가 내 사이트에서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작업입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내부의 약점을 찾아내고강점을 더욱 부각시키면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GMP) 기반 CRO은 보통 Google Analytics와 Google Optimize를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선 사이트 방문자의 구매단계별 Weak Poin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설벤치마킹우수 사례 기반 A/B Test를 통해 점진적으로 구매전환률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구매여정 중 유저의 이탈을 많은 부분, 페이지 종료가 많은 페이지, 구매에 기여가 높은 컨텐츠 등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항목들을 찾아냅니다.

Google Optimize를 통해 A/B Test, Re-direct 등 다양한 개선 가설을 검증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GMP은 지속적인 구매전환률 최적화 실험(A/B Test)을 통해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8건 입니다.    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