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커뮤니티2

  • 맑음속초1.1박무북춘천-5.1맑음철원-4.8맑음동두천-2.7맑음파주-4.9맑음대관령-6.4맑음춘천-3.7맑음백령도1.6박무북강릉3.1구름조금강릉1.4맑음동해2.6박무서울-0.3맑음인천-0.1구름많음원주-1.9구름많음울릉도4.5안개수원-3.5맑음영월-4.3맑음충주-3.5맑음서산-1.8맑음울진0.6박무청주-0.7박무대전-1.3맑음추풍령1.7안개안동-3.8맑음상주2.0박무포항3.3맑음군산-3.6박무대구1.4안개전주0.0구름조금울산4.6연무창원4.2박무광주1.4구름많음부산7.1구름조금통영5.5박무목포1.6연무여수5.0구름조금흑산도5.8맑음완도6.2맑음고창-2.4맑음순천3.1박무홍성-1.9맑음서청주(예)-2.7맑음제주6.7맑음고산7.6맑음성산8.6맑음서귀포10.1맑음진주-0.3맑음강화-0.6구름조금양평-3.2흐림이천-2.6구름많음인제-4.3맑음홍천-5.0맑음태백-5.1구름조금정선군-3.7맑음제천-5.0맑음보은-4.3맑음천안-3.3맑음보령-0.8맑음부여-4.4맑음금산-3.7맑음세종-2.6흐림부안-0.9맑음임실-3.5구름조금정읍-1.4맑음남원-2.6맑음장수-4.6맑음고창군-1.5맑음영광군-1.8맑음김해시3.8맑음순창군-2.6맑음북창원4.1맑음양산시3.5맑음보성군4.2맑음강진군2.2맑음장흥0.0맑음해남0.9맑음고흥4.7맑음의령군-0.5맑음함양군-3.6맑음광양시4.5맑음진도군2.8맑음봉화-3.8맑음영주-2.9맑음문경-0.1구름조금청송군-4.7맑음영덕3.0맑음의성-4.9맑음구미0.5맑음영천-3.5맑음경주시0.3맑음거창-2.2구름조금합천-2.7맑음밀양0.4맑음산청-3.5구름조금거제6.0구름조금남해4.3맑음북부산2.0
  • 2023.02.08(수)

구매전환율최적화[Conversion Rate Optimization] 구매전환율최적화 커뮤니티입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 산출물 – Top 3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Google Analytics&Google Optimize기반 CRO 구매전환률 최적화

전환율 최적화 혹은 CRO(Conversion Rate Optimization)는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자가 내 사이트에서의 구매 확률을 높이는 작업입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통해 사이트 내부의 약점을 찾아내고강점을 더욱 부각시키면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구매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Marketing Platform(GMP) 기반 CRO은 보통 Google Analytics와 Google Optimize를 많이 사용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선 사이트 방문자의 구매단계별 Weak Point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가설벤치마킹우수 사례 기반 A/B Test를 통해 점진적으로 구매전환률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구매여정 중 유저의 이탈을 많은 부분, 페이지 종료가 많은 페이지, 구매에 기여가 높은 컨텐츠 등 구매전환률을 높일 수 있는 항목들을 찾아냅니다.

Google Optimize를 통해 A/B Test, Re-direct 등 다양한 개선 가설을 검증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합니다.

GMP은 지속적인 구매전환률 최적화 실험(A/B Test)을 통해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목표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체댓글0

검색결과는 총 18건 입니다.    글쓰기
1